현역가왕3 정미애 하차와 팀미션 숙행 대신 추가 합격자는 누구?

현역가왕3 본선 1차전 주홍글씨 일대일 대결이 끝나면서 생존자와 추가합격자, 방출자까지 모든 최종 진출자 명단이 확정되었습니다. 방출 후보였던 강혜연, 홍자, 김태연, 정미애, 장하온, 소유미는 마스터 투표로 패자부활에 성공했는데요, 솔직히 이 분들은 여기서 떨어지면 너무 말도 안 되는 분들이었죠.

그런데 숙행의 하차는 이미 공식 발표되었기 때문에 그 자리를 누가 대체할지 너무 궁금해서 5회 예고편을 열심히 돌려본 결과, 이번 팀미션 멤버들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누룽지카라멜 팀에는 홍지윤, 강혜연, 빈예서, 소유미, 구수경이 한 팀을 이루었고, 오!미소자매 팀에는 솔지, 간미연, 이수연, 김태연, 한 분은 화면에 얼굴이 자세히 안 보여서 나중에 이름을 추가하도록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빨간색 무대 의상으로 강렬해 보이는 천기가왕 팀에는 차지연, 홍자, 스테파니, 장하온, 장태희가 한 팀이며 마지막으로 흰 색 의상의 오방신녀 팀에는 금잔디, 추다혜, 하이량, 강유진, 김주이가 한 팀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화면이 워낙 빠르게 지나가서 정확하게 보지 못했을 수도 있어요.

예고편을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정미애 가수가 보이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이미 마녀사냥 예선전부터 투병 이후 자신감을 많이 잃었다고 고백했었기 때문에 자진하차 결정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팀미션의 경우 여러 곡을 소화하면서 춤과 같은 퍼포먼스 무대가 기본이기 때문에 체력적인 문제와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한 상태에서 무리한 도전을 이어가기엔 어려움이 따랐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예고편에서 팀미션은 한 팀당 5명씩 4개의 조로 구성이 된 것으로 보아 숙행과 정미애가 하차한 자리를 방출자 가수들 중에서 두 명이 대체 투입된 것으로 해석이 가능하겠죠?

화면상으로 얼핏 봤을 때 주홍글씨에서 탈락했던 국악 김주이 가수가 추가로 투입된 것이 아닌가 싶은데 이부분은 역시 본방을 통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할 것 같네요.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