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트로트 가수 꿈꾸고 연금복권 당첨!!

트로트 가수가 나오는 꿈 다들 꿔보셨죠? 연예인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아서 연예인이 꿈에 나올 때 마다 자꾸 기대를 하게 되더라고요.

사실 그동안 꿈에 등장한 연예인만 해도 한 트럭이 넘는 것 같은데 트로트 가수 꿈이라고 해서 별 거 있겠나 싶었어요. 그런데 이 꿈 덕분에 처음으로 연금복권 당첨이 되었네요.

제 꿈에 나온 분은 춤도 너무 잘 추고, MC도 잘 보는 트로트 가수 김희재 씨가 나오는 꿈이었는데요, 김희재 가수가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데 제가 맨 앞 줄에서 공연을 보고 있었어요.

노래가 끝나고 앞 자리에 앉은 사람들과 악수를 했는데 김희재가 제 손은 더 오래 꽉 잡더라고요. 하얗고 가느다란 손가락이 참 예뻐보였습니다.

예전에 임영웅 꿈도 여러 번 꿔봤는데 그게 행운으로 이어지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별 기대없이 연금복권을 한 장 구입했는데 결과적으로 난생 처음으로 6등에 당첨이 되었네요.

겨우 6등 가지고 자랑이냐 하실 수 있지만 그동안 7등에 당첨된 것도 몇 번 없었기 때문에 저에게는 깜짝 놀랄 소식이었어요. 끝자리 숫자 한 개 맞히는게 왜 이렇게 어렵나 싶은데 이번에는 두 개의 숫자가 맞은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남다르답니다.

트로트 가수 꿈 연금복권 당첨 후기
연금복권 6등 당첨금은 5,000원입니다.


제 친구도 얼마 전 손태진 가수 꿈을 꾸고 로또 5등에 당첨이 되었다고 하는 걸 보면 대박 행운은 아니더라도 트로트 가수 꿈에 좋은 기운이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지네요.

워낙 TV만 틀면 여기저기에 가수들이 많이 나와서 그럴 수도 있는데 어쨌든 트로트를 많이 듣는 만큼 꿈도 자주 꾸고, 좋은 일도 더 자주 생겼으면 합니다.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