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드라마의 인기 만큼 드라마 시작과 끝을 알리는 주제곡 역시 반응이 뜨거운데요, 드라마가 끝나도 노래는 기억이 오래 남더라고요.
현재 마리와 별난 아빠들 드라마가 시작할 때 마다 나오는 노래 역시 워낙 자주 듣다보니 목소리가 굉장히 친숙해진 느낌인데요, 이 곡을 부른 가수의 이름은 반대로 굉장히 낯선 느낌입니다.
마리와 별난아빠 OST를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넌 특별하단 말이야~아아~' 이 노래를 부른 가수의 이름은 배그나라고 합니다. 본명이 혹시 배근화가 아닐까 예상했는데 박은화였네요.
넌 특별하단 말이야아아~
혼자가 아니라는 말이야아아
고갤 들어봐
별처럼 수놓아진 인연
그게 우리니까~~~~~
![]() |
|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따라부르기 좋아요! |
이 노래의 제목 역시 우리가 가장 많이 따라 부르는 소절인 '넌 특별하단 말이야'가 제목이고요, 마리와 별난 아빠 드라마가 끝날 때 엔딩 노래에서도 '기적 같은 인연 그게 우리니까~~~~' 이 부분 많이 따라 부르시죠?
마리와 아빠들 주인공도 마리, 제목에서도 마리, 노래에서도 마리야 이러니까 세계관이 하나로 통합된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배그나라는 이름의 가수는 제가 이 곡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예전에 히든싱어 홍진영 편에 등장을 했었다고 하더라고요. 목소리가 밝고 예뻐서 어떤 곡이든 잘 어울릴 것 같고, 홍진영 가수 노래도 물론 너무 잘 부를 것 같네요.
그런데 요즘 드라마는 ost에 참여하는 가수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드라마가 시작되면서 ost가 전부 공개되는 게 아니라 하나씩 공개를 하기도 하더라고요.
특히 효녀 국악 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양지은 가수도 마리와 별난아빠 OST에 참여를 해서 반응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이제는 드라마를 그냥 볼 게 아니라 노래가 나올 때 마다 어떤 가수의 목소리인지 유심히 들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