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태희 가수가 준결승을 코앞에 두고 아쉽게 탈락했지만, 이번 현역가왕4 경연에 참가하길 정말 잘한 결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장태희라는 이름도 확실히 알렸고, 특히 도련님 무대가 계속 기억에 남더라고요.
분명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서구적인 마스크와 몸매를 가졌는데 도련님을 찾을 때는 왜 이리 귀엽던지요. 이래서 남자 팬들이 많다는 게 사실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전 미스트롯2에서 가수 장태희를 처음 보았을 때만 해도 9등신 미녀 가수라는 수식어답게 키가 정말 크구나 감탄했던 기억밖에 없었는데요, 이번에는 확실히 어떤 목소리와 매력을 가졌는지 알리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던 장태희 가수는 밝고 씩씩해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공백 기간 동안 건강 문제가 있었더라고요. 장태희암 투병 고백에 모두 놀랄 수 밖에 없었답니다.
![]() |
| 미스코리아가 생각나는 장태희 가수의 자태 /사진 - 가수 장태희 인스타 |
혈액암 연예인, 혈액암이 위험한 이유
최근들어 연예인의 암투병 소식이 많이 전해지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특히 혈액암을 진단 받은 연예인들의 이야기가 전해질 때 마다 혈액암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현역가왕4에 출연하면서 장태희 가수가 혈액암을 고백했고,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 역시 혈액암 완치를 알렸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작고하신 배우 안성기 님도 과거 혈액암 투병 사실을 알린 바 있었죠.
그렇다면 혈액암은 어떤 암이며 증상이 어떻게 시작되는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정보를 간단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우선 혈액암이란 혈액이나 골수, 림프계에 생기는 악성 종양을 뜻하는데요, 백혈병이나 림프종 등이 대표적인 종류가 되겠습니다. 혈액암의 경우 초기에는 증상이 감기나 피로와 같은 일상적인 가벼운 증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아서 쉽게 알아차리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특히 혈액암이 무서운 이유는 전신 질환이라는 특징 때문인데요, 혈액을 통해 전신으로 퍼지면 수술로 제거가 어렵기 때문에 더 위험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다행히 치료 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유형에 따라 완치율이 높아진 부분도 있다고 전해집니다. 따라서 가벼운 증상이라고 해서 무시할 것이 아니라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조기에 발견하고 전문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