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밀한 리플리 공난숙과 주하늘의 관계, 공난숙 패션 스타일

친밀한 리플리 등장인물 중 주연 배우가 아님에도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조합이 바로 공난숙과 진태석, 공난숙과 한혜라, 공난숙과 주하늘처럼 공난숙이 등장할 때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승연 배우를 다시 보게 되었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첫 등장은 과한 복장과 과한 어투로 공난숙이라는 캐릭터 설정이 너무 과장된 것 아닌가 싶었는데 이제는 왠지 모르게 정이 들어버린 느낌이라 그녀의 인생이 더 궁금해지기도 해요.

공난숙은 왜 친아들이 아닌 주하늘에게 이렇게 깊은 애정을 보이는 걸까?

어찌보면 친 딸인 주영채보다 주대표를 훨씬 더 아끼는 느낌이 들기도 하잖아요. 분명히 공난숙이 재혼을 하면서 주하늘을 아들로 키우게 되었다고 했는데 자신이 배 아파 낳은 아들이 아님에도 각별한 모정을 느끼는 듯이 보여요.

혹시 이 부분에 또다른 숨겨진 내막이 있었다면 자신이 주하늘의 친모임을 숨겨야만 했던 사연이 드러나게 되겠죠.

주하늘을 뒤에서 지켜볼 때는 세상 진지하고 따뜻한 사람인데 진태석 앞에서 만큼은 무시무시한 사채업자 공난숙으로 변신을 합니다. 그리고 구실장이나 홍셰프와 함께 있을 때는 갑자기 장르가 코믹으로 바뀌죠.

친밀한 리플리 홍셰프 무당 배우는 누구?

가끔 대사를 하면서 웃음을 참는 듯한 표정이 보여서 더 인간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더라고요.

사실 공난숙이라는 캐릭터 자체도 인기가 많지만 이를 연기하는 이승연 배우의 스타일에 더 눈길이 갈 때가 있어요. 특히 공난숙 헤어스타일이 어떤 파마인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이 스타일로 머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헤어디자이너에게 사진을 들고 가서 보여주시면 됩니다.

친밀한 리플리 공난숙 역할 배우 이승연 스타일
멋쟁이 스타일 따라해 보고 싶네요.
/ 사진 - 배우 이승연 sns

친밀한 리플리 공난숙 코트, 공난숙 가디건 등 이승연 배우가 입고 나온 의류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예전부터 패션의 아이콘으로 유명했던 분이라 남다른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아마 드라마 속 의상은 대부분 협찬 받은 의상들이겠죠?

배우 이승연이 무식한 사채업자 연기를 한다는 게 정말 놀라운 변신이었는데 너무 맛깔나게 연기를 잘 해내시더라고요.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 공난숙이라는 강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장치로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 또한 한 몫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