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 실제 연인 아닌 방송용 연애만

방송을 통해 연예인들끼리 만나 연애하는 모습을 보면 함께 설렘을 느끼기도 하고, 실제 커플로 발전해서 결혼까지 이어지길 바라는 응원이 쏟아지게 되는데요, 특히 신랑수업의 김일우, 박선영 커플을 향한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신랑수업 방송이 중단된 상태인데도 말이죠. 일영커플의 인기가 그만큼 대단했다는 증거가 되겠죠?

신랑수업 결방 이유와 신랑수업 종영 소식

그런데 좋은 소식을 기대하는 국민들의 바람과는 달리 박선영, 김일우 커플이 실제로는 만나고 있지 않다는 증거가 드러나면서 실망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 때는 김일우 박선영 약혼 이야기가 떠돌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두 사람이 방송용 커플이었다는 걸 받아들여야 할 때가 온 것 같네요.

사실 연애 프로그램에서 잔뜩 기대감을 높이고, 현실에서는 촬영이 끝나자마자 '수고하셨습니다' 인사하고 헤어져서 따로 연락하거나 만나지 않는 경우가 많잖아요.

이번에 일영 커플이 확실한 방송용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게 된 계기는 박선영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였는데요, 팬들이 박선영에게 김일우와 스크린 골프 만남을 제안하자 너무 멀다며 바로 거절했기 때문입니다.

김일우 배우는 강릉에서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만남을 거부한 것인데요, 그렇다면 신랑수업 방송 중단 이후로 서로 왕래하고 있지 않다는 해석이 될 수도 있는 발언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김일우가 선물한 불멍 랜턴까지 팔았다는 내용이 이어지면서 박선영이 김일우를 만나고 있지 않다는 확신을 더하게 되었답니다. 사람들 앞에서 말만 이렇게 하고, 뒤에서는 몰래 조용히 사귀고 있으면 참 좋겠다는 미련을 놓지 못하게 되네요.

혹시 김일우 박선영 나이 차 때문에?

두 사람의 나이 차가 많이 난다고 해서 실제 커플 가능성이 어렵다며 염려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저도 잘 못 알려진 정보 때문에 처음엔 15살 나이 차이가 나는 줄 알고 깜짝 놀랐었어요.

하지만 김일우는 1963년생, 박선영은 1970년생으로 실제 김일우 박선영 나이는 7살 차이가 나게 됩니다.

따지고 보면 그동안 방송용 연예인 커플에 속은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요, 안문숙, 김범수 커플부터 김숙, 윤정수 커플 그리고 비교적 최근에는 이영자, 황동주 커플과 김승수, 양정아 커플까지 있었잖아요.

두 사람 진짜 사귀는 거 아냐? 결혼하는 거 아냐? 이렇게 들뜬 마음이 역시나 방송용이었구나 하는 실망으로 되돌아올 때 배신감을 느끼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방송에서 연애하는 프로그램은 어디까지나 연기일 수도 있다는 걸 염두에 두고 드라마 시청하듯이 보는 게 더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