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일 대결은 예심과 팀미션을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만의 기량을 쏟아내는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대결 상대를 지목할 때 왜 항상 강한 상대를 고르는지 모르겠네요.
무난하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으로 자신보다 약한 상대를 고르면 편하잖아요. 하지만 노래 고수들의 세계에서는 실력이 낮은 상대와 겨루면 자존심이 상하기도 하고, 어차피 언젠가는 겨뤄야할 상대라고 생각하는 라이벌을 고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심사위원 마스터들이 도대체 왜 이렇게 둘이서 대결을 하냐며 질색팔색하는 심정이 이해가 되는데요, 이번에도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빅매치가 정말 많았답니다.
미스트롯4 5회 무대 순서와 일대일 결과
배서연의 월하가약 무대와 전하윤의 목포행 완행열차 대결에서는 11 대 6으로 배서연이 이겼습니다.
장혜리의 사랑은 차가운 유혹과 이엘리야의 비가 노래로 대결이 이루어졌는데 이엘리야가 6대 11로 이겼어요.
이엘리야가 이태임?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 발언한 이유
대망의 윤윤서와 홍성윤 대결에 관심이 폭발했는데요, 윤윤서가 김수희의 못 잊겠어요 노래로 14표를 받으며 홍성윤의 희망가는 3표로 승패가 갈렸습니다.
다음으로는 무대에 등장할 때 마다 예쁘다고 난리난 길려원이 눈물의 블루스를 부르며 정혜린의 서울이여 안녕 노래와 대결해서 15대 2로 승리했어요.
신현지의 아리송해와 김혜진의 또 만났네요 대결은 신현지가 한 표 앞서 9 대 8로 아슬아슬하게 이겼답니다.
채윤은 누구 없소 무대를 통해 14표를 받으며 승리를 거두었고, 최지예의 무명배우 무대는 3표를 받았네요.
미스트롯4 6회 무대 순서와 일대일 결과
계속해서 남은 참가자들의 일대일 데스매치가 이어졌는데요, 이번에도 놀라운 결과가 많이 탄생했습니다.
우선 이윤나의 이리오너라와 유수비의 삼다도 소식이 대결을 해서 유수비가 16대 1로 완승을 거두었어요.
다음 무대는 김수빈의 돌고 돌아가는 길 무대와 완이화의 바람 바람아 무대가 이어졌는데 완이화가 10대 7로 대결에서 이겼답니다.
이번 회차의 빅매치는 바로 유미와 적우의 대결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미가 상사화를 부르고 적우가 여러분 노래는 부르면서 8대9로 승패가 나뉘게 되었습니다.
다음으로는 허찬미와 이소나의 진진대결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허찬미의 님과 함께 무대가 이소나의 천년학 무대를 10대 7로 더 많은 표를 받았답니다.
그런데 레전드 대결이 또 있었네요. 노래 잘 부르기로 유명한 두 명의 현역 가수 윤태화와 김다나가 붙어서 윤태화의 떠나는 님아는 3표를 김다나의 바랑은 14표를 받았어요. 원곡인 김희재의 바랑 역시 인기가 급상승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염유리의 님이여 무대와 박홍주의 우연히 무대가 이어졌는데 염유리가 17표를 모두 가져가며 완승을 거두었네요.
이렇게 일대일 대결이 종료되면서 탈락자 중에 홍성윤과 유미가 국민 투표를 통해 부활하게 되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당연히 여기서 떨어질 분들이 아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