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미스트롯4 본선 3차전이 시작되면서 한층 열기가 더 뜨거워졌는데요, 전 라운드 중에 바로 이 메들리 팀미션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한 팀만 전원 생존을 할 수 있으면서 이 때 눈도장을 확실히 찍어야 미스트롯4 콘서트에서도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함께 이어나갈 수 있으니까요.
무조건 우리팀이 이기려면 역시 멤버 구성을 굉장히 영리하게 짜야 하는 게 관건이라고 할 수 있죠. 이미 예고편을 통해 메들리 팀미션의 멤버들을 확인 하셨을텐데요, 다시 한 번 정리해드리면 이렇게 조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길려원, 김다나, 윤태화, 이세영, 강보경 - 미스청바지
- 허찬미, 홍성윤, 배서연, 정혜린, 김유리 - 흥행열차
- 이소나, 윤윤서, 적우, 채윤, 김혜진 - 뽕진이
- 이엘리야, 유미, 완이화, 이지나, 신현지 - 아뜨걸스
- 염유리, 김산하, 유수비, 장혜리, 원하연 - 비타오걸
이렇게 총 다섯 팀으로 나누어지면서 각 팀 마다 어떤 식으로 무대를 펼치게 될 지 예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만 팀 구성 면에서 다른 팀에 비해 멤버 구성이 좀 약하다 싶은 팀이 보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항상 이런 팀이 기대 이상의 무대를 보여주면서 반전으로 높은 점수를 얻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무대를 모두 마치고 난 뒤 심사위원석에서 "이게 메들리지!" 이런 반응이 나와야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데요, 객석의 국민판정단 마음은 또 다를 수 있어요.
화면으로 보는 것과 현장에서 직접 보고 듣는 것의 차이가 확실히 크다고 하니까요.
그리고 또 중요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잖아요? 바로 미스터트롯 탑7이 메들리 미션에 참여하면서 현장 분위기가 확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최재명과 추혁진은 역시 예상대로 최재명 추천 홍성윤이 있는 흥행열차 팀에 합류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답니다.
벌써부터 화제인 김용빈과 손빈아의 무대 장면은 기대감을 높이며 역시 미스터트롯 진선미를 잡아야 점수 획득에 훨씬 유리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많더라고요.
김용빈은 미스청바지와 함께 무대를 꾸몄고, 손빈아는 뽕진이 팀과 함께 했습니다. 아뜨걸스 팀에는 천록담, 비타오걸 팀은 춘길과 남승민이 도움을 주었네요.
밤에 잠이 확 달아날 정도로 멋지고 화끈한 무대 만들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