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폐지하는 진짜 이유는?

한일톱텐쇼 출연자들이 하나 둘 씩 하차하면서 이러다 프로그램 종영되는거 아냐? 했는데 그 일이 실제로 벌어졌네요. 12월 9일 톱텐송년회 72회차 방송을 마지막으로 한일톱텐쇼 시즌2는 막을 내리게 되었답니다.

애석하게도 마지막 방송에서 그동안 한층 더 친해진 일본 가수들과의 케미가 돋보였고, 너무 꿀잼이어서 이대로 방송이 끝난다는 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렇다면 왜 이렇게 갑자기 잘 나가던 한일톱텐쇼를 폐지하느냐 이유가 궁금하잖아요?

사실 그동안 추이를 살펴보면 인기 최정상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에 비해 시청률이 하락하는 추세였고, 기획 의도에 맞춰 일본인 출연자까지 고정으로 섭외를 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 컸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한일톱텐쇼가 폐지되지 않았더라도 현역가왕3 방송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어차피 쉬어갈 수 밖에 없었고요, 잠시 재정비 후 시즌3로 이어갈 수도 있었겠지만 무명전설이라는 새로운 트로트 오디션이 편성 확정되면서 결국 한일톱텐쇼 종영을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한일톱텐쇼에서 하차 논란이 있었던 뽕신 강문경 가수의 경우 무명전설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하면서 또다른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평범하지 않은 색다른 심사평이 나올 가능성이 높겠죠?

한일톱텐쇼 하차한 박혜신과 마리아 근황은?

그렇다면 한일가왕전 이후로 국내 팬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유다이, 마사야, 신, 타쿠야 등은 이제 방송에서 볼 수 없는 걸까요? 이미 이 분들의 노래 실력에 반해서 국내 최초 팬카페가 만들어져서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더라고요.

요즘 마사야 팬카페 찾는 분들 많으시던데 참고하세요!

Masayer - 마사야Masaya 1호 한국 팬카페 : 네이버 카페

방송에서는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사라졌더라도 국내 팬이 많은 만큼 콘서트나 팬사인회를 통해서 얼굴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방법은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우리 가수들의 멋진 무대와 목소리를 잊지 않을 수 있답니다.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