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일톱텐쇼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트로트 흑진주 박혜신은 왜 하차했나 궁금한 가운데 일본 가수 중에 아즈마 아키만 남고, 리에, 마코토, 미라이, 미유, 스미다 아이코는 왜 더이상 출연하지 않는가 하는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고 있어요. 다른 사람은 몰라도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로 팬카페까지 생긴 리에 상이나 스미다 아이코 같은 경우는 무대를 볼 수 없는게 너무 아쉽게 느껴지네요.
흑진주 박혜신 가수 근황 여전한 인기
박혜신 가수의 근황을 살펴보면 한일톱텐쇼에서만 하차했을 뿐이지, 누구보다 열심히 노래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바쁘게 이어가고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종종 얼굴을 보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축제 무대나 지방 행사와 같은 현장 공연 중심으로 더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 |
무대에서 울컥한 모습의 박혜신 가수 (출처: 박혜신 공식 인스타) |
여전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박혜신 만의 깊은 음색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일톱텐쇼 시청자 입장에서는 박혜신이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이렇게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멀리서나마 응원을 보태고 있습니다.
더이상 박혜신 가수의 개인 활동에 대해 한일톱텐쇼 퇴출이라는 근거 없는 이야기는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수 마리아 근황도 궁금하시죠?
야무지게 꺾으며 트로트를 부르던 금발 머리의 외국인 가수 마리아의 최근 근황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왜냐하면 한일톱텐쇼에서 하차한 이유도 알려지지 않은데다가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최근에는 트로트 장르 외에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소식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마리아 가수의 최근 영상을 살펴보면 트로트가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곡들을 직접 노래하며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더라고요.
특히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Golden 노래까지 커버하면서 아름다운 음색과 노래 실력을 뽐냈답니다. 이미 알고 있었지만 마리아는 트로트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에 소질이 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예전에 김아중이 불렀던 '마리아'라는 곡을 마리아 가수가 부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목소리나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한국말도 너무 유창하게 잘하는 만큼 연애 프로나 예능 프로에서 섭외가 많아져서 방송에서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