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애하는 도적님아 아역배우 구질막 금돌이가 은총이?

은애하는 도적님 드라마에서 작고 귀여운 아역 배우에게 눈길이 가지 않으셨나요? 구질막에서 금돌이를 보자마자 혹시 그 꼬마인가 싶었는데 역시 제가 생각한 반가운 얼굴이 맞더라고요.

신데렐라 게임 드라마에서 은총이가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푹 빠져서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은총이를 이 드라마에서 다시 만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사실 처음엔 얼굴도 은총이가 맞고, 목소리도 맞는 것 같은데 살짝 긴가민가 하기도 했어요. 왜냐하면 신데렐라 게임에 출연할 때 유치원생 역할이었는데 지금은 훌쩍 자라서 모습이 변했을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여전히 그 때의 귀엽고 장난끼 가득한 모습이 그대로여서 찾아보니 아직 나이가 만 7세였어요. 그리고 신데렐라 게임을 제가 굉장히 오래전에 봤던 드라마로 착각을 한 거였더라고요.

은총이가 울라울라 짱구 춤 출 때 정말 귀여웠는데 그 모습이 작년 초까지 방송했던 드라마였고, 워낙 드라마를 이것 저것 많이 보니까 기억이 오락가락했었나봅니다.

은애하는 도둑님아에서 도월대군과의 케미도 너무 보기 좋았고, 사람들이 짐승이라고 한다는 대도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대사를 하는 장면에서 찡하기도 하더라고요.

은애하는 도적님아 금돌과 도월대군
너무 귀여운 금돌과 멋진 도월대군
/ 아역배우 김건우 어머니 인스타그램 사진

역시 연기 천재답게 언제봐도 연기를 너무 잘해요!

금돌이와 은총이를 연기한 아역 배우의 이름은 김건우 군이라고 하는데요,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청소년 연기상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이제 은총이라고 부르기 보다는 김건우라는 이름으로 확실하게 기억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한 때는 드라마를 보면서 아역 배우들은 도대체 얼마를 받는 걸까 아역들의 출연료를 더 궁금해 했던 시절이 있었죠.

아역들이 어려운 대사도 척척 해내고, 눈물을 펑펑 쏟으며 감정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비록 나이가 어려도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한 명의 진정한 연기자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장 미래가 기대되는 아역 배우로서 김건우 군을 앞으로도 많은 드라마에서 자주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