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윤예원 탈락 아닌 하차 김산하 패배 추가 합격

미스트롯4 참가자 인원이 너무 많아서인지 방송에서 못 다 보여준 경연 무대가 너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나마 미방송분 공개로 따로 편성해서 보여주긴 하지만, 본방송에서 통편집된 분들은 굉장히 속상할 것 같아요.

똑같이 열심히 준비해서 무대에 올랐는데 누구는 화면에 크게 여러 번 비춰주고, 누구는 분량이 아예 없을 수도 있다는 것 때문에 공정성 논란도 끝이 없네요.

그런데 미스트롯4 시청자 소감 게시판에서 우연히 이런 글을 보았는데요, 일대일 데스매치에서 탈락한 줄 알았던 윤예원이 사실은 합격이었고, 김산하가 탈락했는데 합격으로 바뀌었다고 하더라고요.

본방송에서는 윤예원과 김산하의 대결 장면이 아예 통편집으로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일단 결과만 보고 그랬구나 하면서 넘어갈 때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 분은 현장에 가서 직접 보셨기 때문에 생생하게 기억을 하고 의문을 제기하셨더라고요.

분명히 윤예원이 대결에서 이겨서 합격이었는데 탈락으로 바뀌고, 김산하는 패배했는데 팀미션에 합격자로 진출한다면 분명 설명이 필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미스트롯4 대학부 윤예원 자진 하자
미스트롯4 대학부 윤예원 일대일 대결
승리했지만 자진 하차 결정했다?
/ 사진 - 윤예원 sns

윤예원 참가자가 누구냐하면 미스트롯4 1회 예심에서 대학부로 망부석을 불렀던 참가자인데요, 노래도 맛깔났지만 특히 손동작이 재미있어서 기억에 남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붐 마스터가 이 부분을 콕 찝어서 손동작을 따라하면서 뭐가 있냐고 하니까 소리끈을 잡고 노래를 불렀다고 재치있는 대답을 했었지요.

다른 분의 댓글에 의하면 성대 낭종으로 인해 하차 의사를 전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김산하가 대신 추가 진출을 하게 된 것이 사실이라면 이 부분은 방송에서 확실하게 공지가 필요해 보입니다.

타방송에서도 건강 악화로 인한 하차와 대체 투입된 다른 참가자가 기회를 얻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사례가 종종 있었죠. 누군가의 아픔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된다는 점이 경연의 양면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아미새

언제나 즐거운 인생이 펼쳐지길!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