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손자 트로트 가수 정동원 군이 군입대에 대해서 해병대에 가고 싶다는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바램대로 해병대 입대가 확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한창 활동하는 시기에 젊은 남자 가수들의 군입대 결정은 건강하게 군복무를 잘 마치고 나오길 바라며 응원하는 마음과 활동을 중단한 시기 동안 대중의 관심이 떠나면 어쩌나 하는 염려가 늘 함께 하는 것 같아요.
정동원 군의 군대 입대 날짜는 2월 23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콘서트 역시 금세 매진이 될 정도로 큰 인기였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입대를 하면 정동원 가수는 언제 전역을 하는 지도 궁금하시죠?
![]() |
| 해병대 입대 발표 정동원 가수 근황 / 사진: 정동원 인스타 |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어온 친분으로 끈끈한 우정을 보이고 있는 동료 가수 형, 삼촌들의 배웅을 받으며 입대할 것으로 추측되는 가운데 특히 이웃사촌으로 알려진 임영웅 가수의 조언대로 군대에서 운동을 열심히하며 몸을 더 건강하게 단련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솔직히 정동원의 입대나 제대일에 임영웅이 현장에 모습을 보일지도 초미의 관심사가 될 것 같네요.
무대에서 에너지를 쏟아내는 가수라는 직업의 특성상 체력 관리가 정말 중요하겠더라고요. 아마도 제대할 때 쯤이면 우리가 알던 소년 정동원 군이 아니라, 진짜 상남자 정동원의 모습으로 돌아오지 않ㅇ르까 싶은데요, 정동원의 해병대 제대 날짜는 현재 2027년 8월 22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입대나 제대 날짜가 간혹 변경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날짜가 바뀌면 다시 수정해서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같은 군입대 소식도 어떤 사람은 엊그제 입대했다가 금방 나오는 것 같은데 또 어떤 사람은 입대한 지가 언젠데 왜 이렇게 제대를 안 하는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처럼 느껴지는 사람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럴 때는 예전 레전드 무대 영상들을 찾아보면서 기다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한편 최근 제대 소식이 알려지면서 복귀를 준비하는 트로트 남자가수의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쩐지 여러 무대에서 이 분의 모습이 안 보이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